마케팅필독서
마케터가 수작업하던 대부분 업무를 단순 자동화할 수 있습니다.
트래픽 및 방문자 전환율 향상, ROI 관리, 이메일 마케팅 등의 기능을 한데 모아 인바운드 마케팅 캠페인 관리에 최적화된 마케팅 자동화 솔루션입니다.
2015 한국을 뒤흔들 12가지 트렌드2015 한국을 뒤흔들 12가지 트렌드
관리자 2015-07-29 747
|
이제 손톱보다 작은 버튼 하나만 눌러도 지구 반대편 나라의 모습을 실시간으로 볼 수 있는 시대가 되었지만, 지구촌 곳곳에는 여전히 우리가 알지 못하는 트렌드들이 뜨고 지며, 다시 새롭게 탄생하고 있다. 전 세계 84개국에 124개 무역관을 두고 있는 KOTRA에서는 이러한 틈새 정보를 치밀하게 수집하여 그중 3년 안에 우리나라에서도 획기적인 흐름을 만들어낼 것이라 예측되는 12가지 트렌드를 엄선하여 이 책에 담았다. 3년 전부터 매년 트렌드서를 출간하고 있는 KOTRA는 세계 곳곳에 파견된 주재원들이 직접 각 나라의 시장에서 뜨고 지는 상품을 접하며 그 나라 소비자들과 호흡하고 있다는 점에서, 세계의 지금을 누구보다도 가장 생생하게 소개할 수 있다. 2014년, 전 세계 소비자들을 열광시킨 시장과 상품, 서비스는 무엇이었을까? 그 중 우리나라에 들여올 만한, 혹은 우리나라에서 도전해볼 만한 아이템은 없을까? 이 책은 2015년, 대한민국을 사로잡을 획기적인 비즈니스 아이템을 찾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 1부 ‘일상’에서는 음식, 주거, 패션, 관광 분야에서 새롭게 떠올라 세계인들의 주목을 받은 아이템을 소개하고, 2부 ‘위기와 변화’에서는 전쟁과 재난이라는 인류의 대표적 위기를 짚어보는 동시에 피 한 방울 없이 치러지는 정보 및 금융 전쟁 속에서 각국이 어떠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는지 알아본다. 그리고 3부에서는 위기와 변화 속에서 소외되고 상처받은 이들을 보듬으려는 각 나라의 노력과 ‘웰빙’에서 ‘힐링’으로 넘어간 세계인들의 건강 트렌드를 담았다. 서문 1부 | 일상 1장_음식 : 평범한 식사를 거부한다 벨기에의 창의력이 선물한 하늘 위 식사 인도인의 점심을 책임지는 신속 정확한 다바왈라 커피가 아닌 공간을 판다, 러시아의 안티 카페 보드카 NO 맥주 OK, 달라진 러시아 주류 시장 모닝커피 대신 모닝 차, 캐나다는 차 전쟁 중 16억 무슬림을 공략하라, 음식에서 생활 속의 할랄로! 2장_주거 : 기능이 달라진 공간들 대도시 뉴욕에 들어서는 소형 아파트 숲 자투리 공간에서 여가의 중심이 된 브라질의 베란다 파라과이는 공사 중, 주목해야 할 현대적 주택 건설 붐 |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이전글작은회사는전략이달라야산다
- 다음글잭트라우트의차별화마케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