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필독서
마케터가 수작업하던 대부분 업무를 단순 자동화할 수 있습니다.
트래픽 및 방문자 전환율 향상, ROI 관리, 이메일 마케팅 등의 기능을 한데 모아 인바운드 마케팅 캠페인 관리에 최적화된 마케팅 자동화 솔루션입니다.
고객을 불러오는 10억짜리 세일즈레터&카피라이팅고객을 불러오는 10억짜리 세일즈레터&카피라이팅
관리자 2015-07-29 862
|
세일즈 레터 작성과 세일즈 레터의 힘을 극대화하는 시스템을 알려주는 책이다. 고객을 매료시키는 방법과 세일즈 스킬을 증대시키는 방법도 들어 있다. 또한, ‘세상에서 가장 다재다능한 세일즈 도구’를 통해서 이윤을 남기는 최강 비결, 기법, 전략을 선사한다. 세일즈 레터는 새 고객을 찾아주고 그 고객들이 여러분에게 구매로 연결될 수 있는 기회를 주고, 기존 고객들과의 연결을 지속시키고 더 많이 구매하도록 만들어 줄 수 있다. 또한, 떠났던 고객들을 다시 돌려놓아 여러분에게 한 번 더 구매할까 고민하게 만들어주기도 한다. 특히 부자영업 마케팅을 담당하는 사람들에게 아날로그 편지는 주요한 발판이 되어줄 수 있다. 부자들은 이미 대량우편이나 뻔한 마케팅에는 별다른 감흥을 느끼지 못한다. 일반적인 방법으로는 그들의 감성을 터치할 수 없다. 이들을 설득하려면 자신의 열정과 노력을 담은 ‘진짜’ 편지로 진심을 보여주어야 한다. 그렇게 정성을 쏟은 아날로그 편지는 10억짜리 가치를 지니게 되며 효과적인 나만의 마케팅 툴로 자리 잡게 될 것이다. 프롤로그 10 CHAPTER 1 작성하기 전 준비하기 작성하기 전에 해야 하는 것 15 작성하는 요령은 독학으로도 익힐 수 있다 17 작성하면 할수록 쉬워진다 20 CHAPTER 2 작성 순서 단계 1 고객을 ‘제대로’ 이해한다 23 저자 특별제작 ‘시장분석과 프로파일링의 10가지 예리한 질문’ 25 읽는 사람에게 가장 중요한 것은 무엇인가? 28 단계 2 제공하는 것을 ‘제대로’ 이해한다 35 상품/제안(제공하는 것)의 특징과 이점을 리스트로 만든다 36 숨겨진 이점을 찾아내 어필한다 37 단계 3 불리한 점을 고백하고, 결점은 감추지 않고 알려준다 42 결점을 드러낸다―매출 달성의 첫걸음 42 저자 : 댄 케네디 저자파일 최고의 작품 투표 신간알리미 신청 소개 : 세일즈 분야의 뛰어난 전문가이자 여러 벤처 기업들을 성공적으로 운영하고 있는 사업가이며, 레이건, 포드 부시 등 역대 대통령 및 데비 필즈, 짐 맥켄, 마크 맥코믹 등과 같은 정재계 유명 인사들과 세미나를 진행해온 미국의 대표적 컨설턴트이자 인기강사이다. 1978년 이래로 직업강사와 세미나 전문 지도자들의 모임인 ‘전국 강연자 연합’에서 활동하면서 600만 명 이상의 사람들에게 강의를 해왔으며, 한 해 100회 이상 대기업 세미나 강사로 초청되는 전미 최고의 인기강사이다. 여러 직업군을 자유자재로 넘나들며 부를 창출하며, 매월 30... 더보기 역자 : 안양동 저자파일 최고의 작품 투표 신간알리미 신청 최근작 : … 총 6종 (모두보기) 소개 : 육군사관학교와 한국외국어대 동시통역대학원을 졸업했으며 전역 후 외국계 금융회사에서 컨설턴트/세일즈 매니저를 거쳐 국내 대기업 금융회사에서 지점장을 역임했다. 현재는 전문 번역가 및 강사로 활동 중이며, 리텍 콘텐츠의 전임교수이다. 역서로는 <모임의 기술>, <콜드콜링>, <실패율 0% Sales 인간관계 Lesson 50>, <내 인생을 바꾸는 60가지 시크릿> 등이 있다. 역자 : 서지현 저자파일 최고의 작품 투표 신간알리미 신청 소개 : 미국 매사추세츠 주 버클리 음대에서 뮤직테라피를 공부한 후 뉴욕 주와 매사추세츠 주에서 자폐아동과 호스피스환자의 뮤직 테라피스트로 활동하였다. 뉴질랜드 비영리단체에서 국제학생그룹의 리더로 동남아시아와 태평양 지역 아웃리치를 이끌었고, 현재 한국에서 번역 작가 및 영어 강사로 활동 중에 있다. -미국, 일본 마케팅 세일즈 분야 초장기 베스트셀러- 나만의 비밀병기 만들기!! 30년 동안 검증된 마케팅 달인의 비밀병기 대공개!! 인터넷 시대를 살고 있는 현재, 컴퓨터와 스마트기기의 보급이 거의 일반화되면서 책이나 신문을 종이 형태로 읽기보다는 모니터와 스마트기기를 더 많이 들여다봅니다. 편지세대, 이메일세대를 넘어와 이제는 트위터, 페이스북 등의 SNS를 이용해 지인의 안부도 확인하고, 새로운 친구도 사귀지요. 이렇게 쉬워졌지만 너무 많은 정보 속에서 지금 당장의 업무상 필요에 의한 것이나 관심분야가 아니면 클릭해 보지도 않습니다. 손 편지나 엽서를 보내는 일은 이미 진부한 이야기입니다. 하지만 아무리 시대가 변해도 ‘편지쓰기’는 결코 간과할 수 없는 기본 중의 기본입니다. ‘편지쓰기’는 각종 SNS를 하기 위한 기본적이고 본질적인 요소이자 소통의 정석이기 때문이지요. 좋은 글, 재미있는 글, 감동적인 글은항상 관심을 받고 이슈가 됩니다. 단골가게의 매니저에게 손 편지를 받아 SNS에 자랑한 지인을 보았습니다. 엄청난 공감과 부러움이 담긴 덧글을 보고 난센스한 일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SNS에서 손 편지를 보게 되다니요. 과연 무엇이 이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것일까요? 그것은 바로 색다른 감동입니다. 과거에는 흔했지만 이제는 귀해진 손 편지는 쓰는 사람의 개성을 담을 수 있어 경쟁력을 갖추게 된 것입니다. 자신만의 또 다른 무기를 장착하게 된 것이지요. 세일즈맨이라면 말 몇 마디를 이익으로 바꾸어낼 수 있어야 합니다. 거기에 세일즈 레터는 좋은 무기가 되어 줄 것입니다. 세일즈 레터는 첫째, 새 고객을 찾아주고 그 고객들이 여러분에게 구매로 연결될 수 있는 기회를 줄 것입니다. 둘째, 기존 고객들과의 연결을 지속시키고 더 많이 구매하도록 만들어 줄 수 있지요. 셋째, 떠났던 고객들을 다시 돌려놓아 여러분에게 한 번 더 구매할까 고민하게 만들어주기도 합니다. 특히 부자영업 마케팅을 담당하는 사람들에게 아날로그 편지는 주요한 발판이 되어줄 수 있습니다. 부자들은 이미 대량우편이나 뻔한 마케팅에는 별다른 감흥을 느끼지 못합니다. 일반적인 방법으로는 그들의감성을 터치할 수 없지요. 이들을 설득하려면 자신의 열정과 노력을 담은 ‘진짜’ 편지로 진심을 보여주어야 합니다. 그렇게 정성을 쏟은 아날로그 편지는 10억짜리 가치를 지니게 되며 효과적인 나만의 마케팅 툴로 자리 잡게 됩니다. 저자는 직접적으로 말합니다. “아이디어나 글 쓰는 순서에 겁내지 마세요. 마법이나, 천재성이나, 대학교 학위가 필요한 게 아니거든요.” <고객을 불러오는 10억짜리 세일즈 레터 & 카피라이팅>은 세일즈 레터 작성과 세일즈 레터의 힘을 극대화하는 시스템을 알려줍니다. 그리고 고객을 매료시키는 방법과 세일즈 스킬을 증대시키는 방법도 들어 있습니다. 또한, ‘세상에서 가장 다재다능한 세일 |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이전글카피라이터의 조건
- 다음글거의모든 사생활의역사